RUMORED BUZZ ON 롤렉스레플리카

Rumored Buzz on 롤렉스레플리카

Rumored Buzz on 롤렉스레플리카

Blog Article

현재까지 이 롤렉스의 밀도높은 청색 투톤 선레이 다이얼과 옐로우 타이프 도장을 똑같이 구현한 레플리카시계는 존재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존재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집중해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물론 이런 업그레이드들이 무의미하다는 말이 절대 아니며, 지적하고 피드백할것은 피드백하되 그것을 마치 그늘시계를 사기꾼이라고 말하듯 완벽하지 않은 존재에게 완벽함을 요구하는 우를 범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그늘시계는 명품시계 판매원, 중고 정품 명품시계 판매점, 명품 감정사분들과 시계를 좋아하는 일반인분들이 구독하고있는 시계 분석그룹입니다.

진짜 클린의 마감은 젠스럽게 나오는지라 익스 찾으셨던 분들은 고민이 별로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 지식을 갖춘 클린공장 롤렉스 공식 판매점은 다양한 모델을 소개하고 시계에 관한 기술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을 통해 래플리카 평생 동안 함께 할 롤렉스 시계를 만나보세요.

반대편 측면입니다. 진짜...... 다이얼에는 눈길조차 가지 않습니다. 아우르고있는 스틸의 마감이 너무 출중해서......

상위분류 높은가격순 낮은가격순 클린공장 판매순 평점순 후기순 댓글순 최근순

공장 스스로도 해당 그레이 칼라는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레플리카 미러급 재현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중국 형들은 워낙 거짓말을 잘하기에....... 어쨋든 현재 레플리카시계에 있어서 선두를 달리고있는 제품이니 한번더 살펴보도록 합시다.

둘째로 초기 퓨어타임에 샘플샷으로 나왔던 씨드웰러의 경우 핸즈에 입체감이 있었으나 실제 출시된 제품의 경우 핸즈가 평평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백케이스 피니싱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백을 화려하게 치장해주는 유광부 및 글씨각인들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파여있습니다.

※ 궁금하신 점, 문의하실 것이 있으시면 비밀덧글을 활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바로 스틸부의 광택마감상태인데요. 정품이 좀 더 매트하게 샌딩 클린롤렉스 되어있는데 비해 레플리카시계가 오히려 더 광택이 먹혀있죠. 이때문에 사실상 착용하고있는 상태에서의 광택감은 정품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타인이 찬 걸 보고, 소위말하는 아우라를 보고 구분하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명심해야할 시계감정의 기준은 내 손에 시계가 올라왔을때 시작되는 것이지, 섵불리 남의 시계를 감정하려다가 큰 코 다치는 수가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